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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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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미션·가치

KISTI 고객만족 제고 전략수립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해 기관 특성을 반영한 차별적인 3대 추진전략 수립

고객만족 경영 추진전략

01품질제고전략
서비스 청사진 강화 및 콘텐츠/서비스 실명제 실시, 고객 수요 반영
02서비스만족전략
서비스 교육 및 홈페이지/서비스 모니터링, 고객 Skin-Ship 강화
03이미지제고전략
기관 홍보 강화 및 대외활동 강화, 성공사례 홍보 등
고객만족경영실현,대고객서비스향상, kisti서비스 접점업무 프로세스 향상
접점 업무 프로세스 파악
상세한 업무 프로세스 파악
장애요인 및 원인 파악
고객들의 불편사항 진단
개선방안 및 관리방안 도출
개선방안 도출,서비스 개선위한 관리방안 마련
업무표준 및 서비스 헌장마련
서비스 이행 표준 및 서비스 헌장 마련

고객만족 메시지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세계일류정보기관'이라는 비전과
'수요자 중심의 정보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미션으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 및 동반성장'을 전략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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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담당자    미래전략실: 김상국 042-869-1013    최종수정일 2015-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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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원 (우)0245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 66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전화번호 02) 3299-6114   팩스 02) 3299-6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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