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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 미션 · 가치

KISTI고객만족 제고 전략수립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해 기관 특성을 반영한 차별적인 3대 추진전략 수립

Quality품질제고전략
서비스 청사진 강화 및
콘텐츠/서비스 실명제 실시,
고객 수요 반영
Service서비스만족전략
서비스 교육 및
홈페이지/서비스 모니터링,
고객 Skin-Ship 강화
Image이미지제고전략
기관 홍보 강화 및
대외활동 강화,
성공사례 홍보 등
고객만족경영실현,대고객서비스향상, kisti서비스 접점업무 프로세스 향상
접점 업무 프로세스 파악
상세한 업무 프로세스 파악
장애요인 및 원인 파악
고객들의 불편사항 진단
개선방안 및 관리방안 도출
개선방안 도출,서비스 개선위한 관리방안 마련
업무표준 및 서비스 헌장마련
서비스 이행 표준 및 서비스 헌장 마련

고객만족 메시지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세계일류정보기관'이라는 비전과
'수요자 중심의 정보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미션으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 및 동반성장'을 전략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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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성과확산실
  • 담당자김상국
  • 연락처042-869-1013
  • 최종수정일2018. 10.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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