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날마다 좋은날
  • home
  • > KISTI소식
  • > KISTI소식

KISTI소식

‘2010 KISTI NDSL 고객의 날’ 개최

작성자 공주희
작성일 2011-01-05

‘2010 KISTI NDSL 고객의 날’ 개최

‘2010 KISTI NDSL 고객의 날’ 개최

 

우리연구원은 지난 10월 26일 서울 교육문화화관에서 NDSL(www.ndsl.kr) 핵심 고객들을 초청한 가운데 ‘2010 KISTI NDSL 고객의 날’ 행사를 열었다. 본 행사에서는 고객의 소리(VOC)를 기반으로 새롭게 개선된 NDSL가 발표됐고, 국내 연구기관 최초로 인증 받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 10002 인증 수여식도 진행됐다. 또한 ‘고객만족경영 매뉴얼’도 배포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NDSL의 기능은 이용자가 NDSL의 국내논문, 동향정보, 과학향기를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서비스(m.ndsl.kr), 정보분석 결과를 한 눈에 그래프로 보여주는 시각화 서비스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