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 미션 · 가치
KISTI고객만족 제고 전략수립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해 기관 특성을 반영한 차별적인 3대 추진전략 수립
- Quality품질제고전략
- 서비스 청사진 강화 및
콘텐츠/서비스 실명제 실시,
고객 수요 반영
- Service서비스만족전략
- 서비스 교육 및
홈페이지/서비스 모니터링,
고객 Skin-Ship 강화
- Image이미지제고전략
- 기관 홍보 강화 및
대외활동 강화,
성공사례 홍보 등
- 접점 업무 프로세스 파악
- 상세한 업무 프로세스 파악
- 장애요인 및 원인 파악
- 고객들의 불편사항 진단
- 개선방안 및 관리방안 도출
- 개선방안 도출,서비스 개선위한 관리방안 마련
- 업무표준 및 서비스 헌장마련
- 서비스 이행 표준 및 서비스 헌장 마련
고객만족 메시지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세계일류정보기관'이라는 비전과
'수요자 중심의 정보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미션으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 및 동반성장'을 전략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